[경기광주] 서두르세요!! 재난 기본소득 경기지역화폐 받기
킴모노의 알쓸신잡/유용한 정보들?

[경기광주] 서두르세요!! 재난 기본소득 경기지역화폐 받기

반응형

몇주 전부터 광남1동 주민센터 지나갈때마다 현수막에 재난지원금 10만원 준다고하길래, 눈이 나쁜 나는 대상자가 아닌줄 알았다.

그런데 와이프가 경기광주 시민 전원 다 준다고 써있다고 하길래 부랴부랴 인터넷 검색....

딱히 그런 글은 없고 뉴스 몇개만 있을뿐

그래서 그냥 경기광주 시청 홈페이지가서 신청을 해보았다.

 

경기광주 시민은 모두 이렇게하면 심사를 거쳐서 10만원을 지급해주는거같다.
경기광주 지역화폐로 말이다.

 

아래 링크로 들어간뒤

 

 

광주시청

모바일 환경에서는 좌우로 이동하여 내용(표)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신청의 신청기간 (출생년도 끝자리)에 대한 표입니다. 요일제 적용(1~3주차)와 요일제 미적용(4주차 이후)에 대한 기간

basicincome1.gjcity.go.kr

 

해당화면에서 초록색버튼

 

온라인 신청하기 클릭 (아마도 몇일전에는 주민센터와서 신청하라고했던 기억이 있다)

아무튼 우리는 온라인으로 신청할꺼니까 클릭!!

경기광주 재난지원금 온라인신청

그러면 신청하기 화면이 나온다.

개인정보 수집 동의 및 모두 동의해준다.

그런다음 신청하기 버튼 클릭!

신청하기

동의후 신청하기 누르면 본인인증 화면이나옴

휴대폰 본인인증 후

다음 화면이나오는데. 경기 광주 지역화폐 카드번호 입력화면이 나온다....

(나는 애초에 이걸 블로그 쓸줄 모르고 스크린샷을 안찍었다....ㅋㅋㅋㅋ)

본인인증

아무튼 카드번호 입력하고, 해당 세대주 등록 및 현재 내가 거주하는곳의 주민센터 입력하면

해당 주민센터로 내가 신청한 내용이 넘어가고, 주민센터에서 확인후 경기광주 지역화폐로 10만원이 들어오는거같다.

일단 오늘 신청했으니 1~2일 걸린다고하니 기다리는중!

 

경기광주 재난기본소득 신청 완료

이렇게 신청이 완료되었다 ㅎㅎ

내가 낸 세금이니까, 경기광주 시민으로써 받아야지!!!

 

혹시나 경기광주 거주중이신데 못 받으신분들은 어서 신청하셔서 받아가세요!!

6월 30일까지라서 언능 받아야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