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 진해 우리밀 쿠키만들기 체험 하러가기
vlog/육아일기

아이와 함께 진해 우리밀 쿠키만들기 체험 하러가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킴모노 입니다.

벌써 쌀쌀한 바람이 부는 가을날씨인데요. 코로나로 인해 아이들과 야외활동은 꺼려지고 내부에서 조금은 활발한 활동을 할수있는 체험들을 찾게 되었는데요. 창원 진해쪽에 밀가루로 아이들과함께 체험을 할수있는 곳이 있어서 다녀오게되었습니다.

창원에서 자가용으로 20분정도 거리에 위치해서 위치도 대만족!

진해 우리밀

 

 

체험할수있는 메뉴들도 많았는데요.

그 중에서 저희는

쿠키만들기 체험

을 선택했어요.

 

우리밀 체험장 이용안내

 

현재 코로나로 인해서 농촌여행 30% 할인 지정점이라서 , 추가로 할인을 받았답니다.

카드가 2가지였던거 같은데 저희는 신한카드로 받았어요.

안에는 이렇게 밀이 바닥에 깔려있고 아이들이 놀수있는 공간이 있고요.

쿠키체험 대기동안 이곳에서 아이들과 놀았어요~

 

우리밀 체험 풀장

 

이렇게 쿠키를 딸아이와 만들었어요.

동그랗게 굴려주면 딸아이가 손바닥으로 꾸욱 눌러주고 초코렛을 여기저기 박아줬답니다.

대략 만드는 시간은 20 ~ 30분정도 걸렸어요.

이유는 앞에 피자 만드는 친구들이랑 쿠키 만드는 친구들이 동시에 진행이 되서 그랬답니다.

 

우리밀체험 쿠키

 

자 이제 이렇게 만든 쿠키를 오븐에 구워 주시더라고요~

밖에 나와 30분정도 다른 체험을 했어요.

밀가루로 바닥에 온통 뿌려진곳에서 노는곳도 있고요.

 

밀가루 범벅

 

밀가루반죽에 염색된걸로 놀수도있어요.

 

밀가루반죽 염색

 

에너지가 넘쳐나는 둘째..... 너무 넘쳐서 힘이 듭니다.ㅋㅋㅋㅋㅋ

 

에너지 넘치는 아들

 

마지막은 폭풍 흡입 ㅋㅋㅋㅋ

자기가 만든거라니까 아주 잘 먹네요~초쿄 맛이라 더 좋아하더라고요~

저희는 피자는 안만들었는데 맛보라고 하시면서 3조각

이나 주셔서 그것도 먹었답니다. 피자도 맛있어서 다음에는 아이가 피자 만들꺼라고 하길래다음에 또 오자고 하였습니다.

 

우리밀 피자, 쿠키

 

가격은 체험 아이 1인 2만원이었고, 할인 6천원 1만4천원에 2시간 가량 이용했어요.

키즈카페보다 훨씬 좋았던거 같고저희는 주말에는 아이들이 체험하고 보고 즐길수 있게 하자는 주의라 매주 밖으로 나오는데

알찬 하루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