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당나귀와 교감하며 즐기는 자연 속 문화휴식공간 <스카이밀크팜>
vlog/국내여행

[이천] 당나귀와 교감하며 즐기는 자연 속 문화휴식공간 <스카이밀크팜>

반응형

경기도 이천 스카이 밀크팜

저희 가족은 아이들과 체험 및 다양한 것들을

경험 할수있게 해주기위해 주말마다 돌아다니는데요.

이번주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당나귀들이 있는

'스카이 밀크팜' 에 다녀왔습니다.

스카이밀크팜 주차공간

주차공간은 엄청 넓거나 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인원은 수용하는거같습니다.

공간이 부족하면 우측 도로가에 일렬주차를 하게 도와주십니다.

스카이밀크팜 입구

스카이 밀크팜 입구를 들어가서

결제하고 통과하면 당나귀들이 바로 앞에있어요!

스카이밀크팜 입장

당나귀들이 목욕하고 밥을 먹고있었어요.

풀뜯어먹는 당나귀

이 당나귀는 여기서 나이가 제일 많았던거같아요.

대략 30년정도 살았다고 했던거같네요.

 

당나귀 등 긁어주기 체험

당나귀의 등을 긁어주는 체험을 아이들이 할수있답니다.

첫째는 무서워하는데

겁없는 둘째는 자기가 하겠다고 달라고하네요

당나귀 일과표에 따라 아이들이 체험할수있는 프로그램들이 나뉘어져 있답니다.

시간 일과 장소
AM 11:00 ~ 11:30 그루밍 방목장
PM 12:00 ~ 12:30 산책 플레이그라운드
PM 1:00 ~ 1:30 대동물 껴안기 및 포토타임 플레이그라운드
PM 2:00 ~ 2:30 그루밍 방목장
PM 3:00 ~ 3:30 산책 플레이그라운드
PM 4:00 ~ 4:30 대동물 껴안기 및 포토타임 플레이그라운드
PM 5:00 ~ 5:30 산책과 그루밍 방목장
(주말) PM 6:00 ~ 6:30 산책 플레이그라운드
(주말) PM 7:00 ~ 7:30 대동물 껴안기 및 포토타임 방목장

그루밍 : 목에 목끈 달고 끌고 다디는거 말하는거 같아요.

 

당나귀 먹이주기

당나귀 먹이주기 체험도 있어요,

당나귀들이 지푸라기를 아주 잘 먹는답니다.

물놀이 및 그늘막

우물가 같은게 있어서, 물뿌리개로 당나귀에게 물도 줄수있어요.

그늘막이 있어서 아이들이 놀수도 있게 되어있답니다.

솜사탕 만들기

솜사탕 만들기 체험도 있었어요.

이건 돈을 내야해요. 3천원 ㅎㅎ

저희는 그냥 첫째가 하고싶다고해서 한번 했답니다.

솜사탕은 어렸을때는 그렇게 맛있었던게

어른이 되서 먹으니 엄청 달더라구요!

 

스카이밀크팜 잔디
스카이 밀크팜 사진찍는곳?

스프링 쿨러로 물도 뿌려주고있고요,

사진처럼 포토존이 있는거같았어요 ㅎ

우측사진은 모래놀이 할수있게, 삽이랑 있더라구요!

스카이 밀크팜 허그챌린지

당나귀 안고 사진찍는 이벤트도 진행한답니다.

소정의 상품도 준다고 하더라구요.

저 당나귀가 소녀시대 써니가 키우던 당나귀라고 말씀해주셨던거 같습니다.ㅎㅎ

 

동물을 좋아하는 가족이라면

아이들과 이천에 위치한 스카이밀크팜 어떠실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