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빌딩 아쿠아플라넷 , 63아트, 입장권 할인방법
vlog/국내여행

63빌딩 아쿠아플라넷 , 63아트, 입장권 할인방법

반응형

어렸을때는 소풍으로 갔던 여의도 63빌딩 ㅎ

어느덧 저는 성인이 되어 거의 가지 않았었는데요.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을 찾다가 63빌딩을 가게되었 답니다.

63빌딩

63빌딩 주차장 입구를 들어가면서 한컷!

 

아쿠아플라넷

아쿠아플라넷

정말 오랜만에 왔는데, 예전과는 다르게 몰라보게 달라져있는 63빌딩 내부 인테리어들!

못보던 캐릭터도 생겼더군요.

옥토넛 어드벤처

아쿠아 플라넷의 캐릭터들이 입구쪽에 있어요 ㅎ

사진 찍고 물고기 보러 고고!

아쿠아리움 물고기

들어가자마자 다양한 어종들이 많았어요.

아쿠아플라넷 스탬프

스탬프도장 찍는걸 자판기에서 팔아요.

도장을 다 모으면 소정의 상품도 받을수 있답니다!

수달이 낮잠을 자고있어요.

수달이 낮잠을 자고있더라구요 ㅎ

아이들이 너무 귀엽다고 계속 말하더라구요 ㅎ

수족관 해파리, 물고기
해파리
스크린

모션이 생기면 스크린이 반응해서 아이들이 신기해해요 ㅎ

저번에 갔던 팀업램프 처럼 손을 대면 물줄기가 갈라지네요 ㅎㅎ

63빌딩, 펭귄
닥터피쉬 체험

손가락을 넣으면 닥터피쉬가 간질간질하게 하네요 ㅎㅎ

옥토넛 플라넷
아쿠아리움 인어공주쇼

인어공주 쇼도 각 시간별로 30분씩 진행중이네요 ㅎ

수족관 바라보는 방향 좌측보다는 우측에서 쇼를 하기때문에 우측에 앉는게 더 좋아요 ㅎㅎ

좌측에 자리가 많아서 좌측에서 쇼를하는줄 알았는데

저희는 늦어서 우측에 앉았는데 우측에서 더 잘보이더라구요!

 

이렇게 아쿠아리움을 다 보고

63빌딩에서 밥을 먹었어요 ㅎ

아쿠아플라넷 결제회원은 푸드코트같은곳에서 밥 먹으니까 할인도 해주더라구요?

 

63아트

63아트 핑크색

색깔별로 테마가 있어요!

사진으로는 다 담아낼수없던 느낌들이 사진속에 전시되어있답니다.

63아트 파란색
63아트전 전시
63빌딩 에서 보는 서울

63아트전 한곳에 투명 유리로 서울이 한눈에 보이는 전망이 있어요 ㅎ

사진 찍으니까 잘 나오네요!

63아트 캐릭터

63아트 캐릭터들이 이뻐요 ! ㅎ

이렇게 알차게 아쿠아플라넷, 63아트 전시회까지 아이들과 모두 보았답니다.

주차비도 3시간 무료여서 저희는 1시간 초과되어서 4천원 냈어요!

 

롯데타워에 있는 아쿠아리움은 주차비가 비싸서 부담스러웠는데 63빌딩은 3시간이나 무료여서 너무 좋았답니다.

 

할인방법

마이리얼트립에서 할인하는게 가장 쌌던거 같아요ㅋ

해당 링크로 가셔서 결제하시면 된답니다!

 

[당일사용] 63아쿠아플라넷 & 아트 입장권

[당일사용] 63아쿠아플라넷 & 아트 입장권

www.myrealtrip.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