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많이 바빠서 블로그 볼 틈이 없었네요
vlog/끄적끄적

최근 많이 바빠서 블로그 볼 틈이 없었네요

반응형

한동안 많이 바쁘다는 핑계로 블로그를 쓰지 못했고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첫째로 저의 투자 변화....
많은 변화들이 있었지만

가장 큰 것은 국내 주식시장 및 해외 주식시장 등 짧지만 투자 저서들을 읽고 실제로 투자하면서 겪고

나만의 원칙과 신념이 자리잡는 기간에서 어쩔땐 값진 수업료를 내기도하고 어떨때는 좋은 성과로 금융치료를 받기도하면서

현재의 투자 스타일에 정착하게 되었습니다.

바뀐점은 지수 인덱스 펀드 투자를 주축으로 바꿧습니다. 장점은 좀 더  일상생활에 더욱 집중하면서 나 자신을 더욱 발전시킬수 있다는 메리트에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를 통해서 이전과는 다르게 주식은 부, 본업을 주로 바꿔 생활하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올해는 좋은 일들도 발생하였네요.(주식계좌는 엉망진창입니다. 시작했을때보다 총 자산은 늘었지만 계좌는 현재 마이너스네요)

그것은 제가 개발자가 되면서 부터 꿈꾸던 회사에 드디어 입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면접합격

앞으로도 더 자기발전을 해서 더 좋은 회사로 제 자신의 가치를 높이기위해 노력하면서 장기투자를 하려고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