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통증과 거북목 탈출을 위해서 모니터암과 카멜마운트 스탠워크 PSW-E 거치형 구매후기
리뷰/제품 후기

허리통증과 거북목 탈출을 위해서 모니터암과 카멜마운트 스탠워크 PSW-E 거치형 구매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킴모노 입니다.

최근 직업 병으로 직업특성상 오래 앉아있고해서

거북목을 방지하려고? 원래는 모니터암을 샀었어요 ㅋㅋㅋ

미운트뷰 듀얼 모니터암

사실 스탠딩 워크까지 살 생각은 없었고,

모니터 암이 저 책상에 고정을 할수 없는 모양의 책상이라서 샀다는 슬픈 에피소드가 있답니다.

 

뭐 건강을 생각하면 거북목 방지와 허리건강에 서서 일하는게 좋기도하고,

저 문제를 해결하기위해서 제  한달 용돈 전재산을 투자했습니다.ㅜ

일단 스탠드 워크는 전동식이랑 수동식이 있는데요.

 

당연히 수동식이 싸겠죠? 왜냐하면 수동으로 올렸다 내렸다 하는 번거로움이 있으니까요?

 

저는 의지가 약하고 자주 자세를 바꿔주는 사람입장이라서

돈을 조금이라도 더 들여서 전동식을 샀답니다.

조금이라도 편리해야 스탠딩을 했다, 앉았다 체인지 하면서 일을 할수가 있어서요.

 

카멜마운트 스탠워크 PSW-E

일단 배송 오고나서  깜짝 놀랐습니다.

겁나 무거워요ㅋㅋ

체감으론 쌀 10 ~ 15kg정도 되는거 같았어요.

원래는 중고로 사려고했는데 다들 무겁다고 포장하기 힘들다고 택배거래를 안해주셔서,ㅜㅜ

그냥 새거 큰맘 먹고 질렸습니다.

모니터 암까지 포함하면 한 26마넌 가량 쓴거같네요.

USB포트도 있고 나름 만족하면서 오래 쓸꺼같아요.

 

어짜피 사이드 프로젝트로 하루 3~4시간 투자도 해야하고

코로나가 끝나고도 매주 2일은 재택을 실행하기에

미래에대한 투자로 생각한답니다.

 

스탠딩 워크

현재는 맥북 16인치

딸랑 놓고 혼자 불꽃 작업하다가 치우고 사용하는 용도로 쓰고있네요 ㅋㅋ

아직 제 빛을 발휘 못하는 작업방 ㅠ

우측 상.하 버튼

전동식이라 불이 들어오고 usb 3.0포트도 지원해준답니다.

모니터암 사면서 받은 멀티허브 사용할 예정이에요 ㅋ

빨리 모니터 와서 듀얼 모니터 암 설치도 하고싶네요.

반응형

'리뷰 > 제품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FILA 커플운동화 Flex 해버리기~  (3) 2020.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