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A 커플운동화 Flex 해버리기~
리뷰/제품 후기

FILA 커플운동화 Flex 해버리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킴모노 입니다.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네요~다들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세요.

저빼고 저희 식구 3명은 감기에 걸려서 고생중에있네요.

몇 주 전에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단지가서 FILA 운동화 보고 사고 싶다고했었는데 ㅋㅋ

최근에 와이프가 신발장에 있는 운동화들이 많이 허름하다고

쿠팡에서 신발들을 보다가, 이쁘다며 FILA 운동화 주문했습니다.

저희 와이프는 쿠팡 매니아라서

쿠팡 멤버쉽을 매월 결제해서 쓰고있어요.

아이들 용품사서 아니다 싶으면 반품도 무료고 이득이라고 하더라구요?

제가 금욜날 밤에 창원에 내려가서 보니

2층에 신발이 있더라고요.

 

신발 포장 박스 사진~!

휠라 오크먼트 TR 운동화 1JM00801_924

꺼내서도 한번 찍어보고요!

휠라 오크먼트 TR 운동화 1JM00801_924

우측 이미지!

휠라 오크먼트 TR 운동화 1JM00801_924 우측 이미지

착용감은 일단 굽이 생각보다 높아서

키가 커집니다 ㅋㅋㅋ 한 2cm ~ 3cm 정도 커지는거같아요. 제 느낌입니다. ^^

그리고 오래걸으면 아픈 신발들이 있는데 아프거나 발목이 쓸리거나 그런건 없었습니다.

그냥 제 발에 잘 맞는 운동화 같고,

여러 옷에 무난하게 신을수 있어서 좋은거 같더라구요.

커플 운동화로 만족 중에 있습니다 ㅎㅎ

 

아래에는 쿠팡 주소입니다.

휠라 오크먼트 TR 운동화 1JM00801_9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