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탄] 내 마음대로 티스토리 스킨 내 맘대로 디자인 바꿔~!! 다 바꿔!! ㅋㅋ
킴모노의 알쓸신잡/블로그 스킨꾸미기

[1탄] 내 마음대로 티스토리 스킨 내 맘대로 디자인 바꿔~!! 다 바꿔!! ㅋㅋ

반응형

안녕하세요. 킴모노입니다.

예전부터 디자인 스킨을 좀 바꿔보고싶어서요.

오늘은 해당 글에 마우스가 올라가면 효과를 주는

아주~!!! 아주~!!!

간단한 효과를 넣어주기로 마음먹었어요.

해야지 해야지 하고 안하면

까먹기 때문에

생각이 날때 후다닥 처리하는 센스~!!

<적용 전>

 

블로그 갤러리 효과 적용전

 

<적용 후>

 

블로그 갤러리 효과 적용 후

 

디자인 똥손인 개발자 ㅋㅋㅋ

역시 여기서도 여지없이 나타나버립니다 ㅋㅋㅋㅋ

최선을 다해서 이쁘게한다고 만들었는데

하나도 안이쁘군요 ㅋㅋㅋ

적용은 참 쉬워요 ㅎㅎ

관리 > 스킨편집 눌러주시고요!!!

 

스킨편집

 

우측 상단 CSS 눌러주시고

컨트롤 + end 버튼 눌러서 최하단으로 이동!

 

 

아래 해당 CSS적용

 

css 적용

 

끝~!!

참 쉽죠잉? ㅋㅋㅋ

 

2020/11/19 - [분류 전체보기] - [2탄] 내 마음대로 블로그 스킨 내 맘대로 디자인 바꿔~!! 키워드 디자인 바꿔보기

[2탄] 내 마음대로 블로그 스킨 내 맘대로 디자인 바꿔~!! 키워드 디자인 바꿔보기

안녕하세요. 킴모노 입니다. 문득 기존의 블로그 스킨 디자인과 내가 바꿔도 딱히 티가 안날꺼같은 키워드 버튼의 디자인을 바꿔보기로 했습니다. 우선 저의 디자인 감각으로는 도저히 자신이

mono806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