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대박] 독도새우 배송 솔직 후기
리뷰/맛집 일기

[더 대박] 독도새우 배송 솔직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킴모노 입니다.

주말에 인터넷에서

독도새우

를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독도 새우가 가장 맛있는 시기는 언제일까? 맛 있는 꽃새우 구분 법!

안녕하세요. 킴모노 입니다. 요즘 가을이 지나고 슬슬 겨울이 다가오는데요. 와이프가 꽃 새우를 그렇게 먹고싶다고해서 문득 꽃새우의 제철은 언제인가 알아보게 되었어요. 여러 인터넷을 찾

mono8062.tistory.com

 

쿠팡 - 더 대박

에서 주문했어요.

 

일단 단도직입적으로 여기 다시는 안시켜 먹을꺼에요.

이유는?

거진 17만원 어치 샀는데, 전화상으로는 작은거도 조금 있을꺼에요?

조금!!!

분명히 조금 이랬는데

하.....(글쓰기전에 부터 깊은 빡침)

 

닭새우

[닭새우 1kg]

새끼손가락만한게 40%가량 있고, 60%가량 중지만함,

큰거 1~3마리

껍질 다 까니까

총 18마리 나옴(1kg가 맞는지도 의심스러움)

 

새끼손가락만한 꽃새우
새끼손가락만한 꽃새우

[꽃새우 1kg]

꽃새우는 거의 80%이상이 위에 사진 약지손가락 만한거만 들어있고

대하 정도만한건 2~3마리 있을까 말까 ㅋㅋㅋㅋ

 

저런건 경매장에서 쭉정이로 상품가치도 없는걸 지금 손님한테 끼워 팔다니

쿠팡에 알바써서 댓글작업하시나?

돈은 돈대로 받아먹고

 

새우 상태도 완전 활어도 아니게

얼음 물에 몇몇 들어있는 새우중에 대가리에 거무스름하게 내장이 썩어들어가는걸

섞어서 넣어놓고

 

와이프가 젊은 여자라고 모를꺼라 생각하고 끼워 넣은건지 참.....

(참고로 검은 내장은 생물에서 보통 이틀은 넘어가야 생기는 현상인데

요즘 소비자들이 얼마나 똑똑한데 이런 양아치 짓을.....)

 

닭새우 꽃새우

꽃새우 보시면 말려들어가고 칵테일 새우처럼 엄청 조그마하죠? ㅋㅋㅋ

꽃새우 산란기라 알들이 붙어있는데 엄청 비려서 아무도 입에 가져다 대지도 않음....ㅋㅋㅋㅋ

닭새우는 맛있게 먹음. 꽃새우는 비리고 씨알이 작아서 단맛보다 비린맛이 강했어요.

 

다음에는 현지 낙찰해서 파는 소상공인분 찾았는데 그분한테 연락해서 생물로 주문하는게

가격도 저렴하고 쌀듯싶네요.

 

더 대박

쿠팡 및 여러 쇼핑몰 사이트에서 팔던데

다시는 주문 안합니다. 장사 그렇게 하지마세요.

진짜 새끼손가락보다 작은거 까니까 사장님아 손톱만한 크기에요.ㅋㅋㅋㅋ

어이가 없어서.... 까는데 시간만 엄청 걸리고 ㅜ

반응형